I’m living my beautiful life;

중국어 팟캐스트 @Janet의 Powermail 내용 번역 공유 🌿💛 본문

[외국어] 중국어 전문성 키우기

중국어 팟캐스트 @Janet의 Powermail 내용 번역 공유 🌿💛

쯔시 2021. 10. 31. 16:55

#중국어 팟캐스트 #Janet #那些學校沒教的事 #학교에서 가르쳐주지 않는 것들 #중국어공부하기 #독학 

 

【中文版 중국어버전】

下午安~

上個週末過得好嗎?

我昨天去體驗了一個很神奇的事:「希塔療癒」,透過能量去療癒自己的靈魂,去看我們的 DNA 中有什麼信念與傷痛阻礙著我們去過想要的生活...

昨天如果你有看到動態的話,應該有看到我好好的哭了一場(哈哈 雖然我平常就愛哭,但昨天真的有種深度釋放的感覺)是一種第一次去觀照內在的自己,照顧那些曾經的委屈、憤怒、不平,缺乏愛的自己...給他愛與安定。總之真的是很奇妙的體驗,到現在我都好像還沒完全平復,也不斷的在反思現在的很多處境。

 

 

【韓文版 한국어버전】

 

안녕하세요~

저번 주는 어떻게 지내셨나요?

저는 어제 정말 신기한 경험을 했는데요 : 「시타힐링」,에너지가 자신의 영혼을 힐링시켜주는 건데, 자신이 가지고 있는 DNA중 어떤 신념과 아픔이 우리가 원하는 삶을 방해하고 있는가에 대해 살펴보는 체험이었어요.

어제 제 IG 스토리를 보셨다면, 제가 한바탕 운 사실을 아실거예요.(제가 평소에도 워낙 울보지만,어제의 울음엔 정말 깊이가 있었다는 걸 느꼈어요.)처음으로 제 안의 저를 살펴주는 느낌이었어요, 이전에 느껴왔던 억울함, 분노, 불균형, 결핍했던 나를 보살펴주어 사랑과 안정을 주는 느낌이에요. 결론적으론, 정말 놀라운 체험이었고, 지금까지도 아직 완전히 돌아온 것 같아요, 또한 계속 내가 처한 많은 상황들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하고 있어요.  

 

 

 

 

 

原寫著:Janet


🎧

收聽我最近分享了什麼 #那些學校沒教的事

立即收聽

 成為校友參與每月讀書會與餐會

 到我的IG看我的美國生活與幕後花絮

 去看官網最新文章 深度探討個人成長

 追蹤我的YouTube頻道

 如有商務合作或重要事項 歡迎來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