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living my beautiful life;

대만 11월 날씨 정보 🌬ㅣ20도에서 12도로 떨어져 추워진 대만 날씨 🌫 본문

[정보공유] 넓고 얇은 꿀팁

대만 11월 날씨 정보 🌬ㅣ20도에서 12도로 떨어져 추워진 대만 날씨 🌫

쯔시 2021. 11. 8. 23:02

오늘은 11/8일, 11월달의 2번째 주이고, 저는 타이중이에요.

바람이 굉장히 세차게 불었고 (머리가 다 날라다닐 정도)

매우 쌀쌀하며 겨울 냄새가 물씬 났어요.

아침부터 하늘이 좀 꾸릿꾸릿하고 살짝 바람이 차다 생각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빗방울이 살짝 흩뿌렸었어요.

그러다 몇번 해가 났고, 흐린 하늘을 반복했어요.

 

퇴근하고 대략 6시쯤 집에 오는 길에 외투가 있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로

추었어요.

저는 오늘 얇은 니트를 입었어요_!🧤

 

개인적으로 가을 겨울 좋아하는 저로써는

대만에도 드디어 11월만에 쌀쌀한 날씨를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며칠지나 또 날씨가 더워져 반팔입을 게 뻔하지만,

역시 차가운 공기는 저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