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living my beautiful life;

[대만취미생활] 대만에서 처음으로 야구 경기 관람하기⚾️🍕🥤ㅣ타이중이 주경기장인 💛中信兄弟🐘💛 본문

[대만 해외유학&해외취업]

[대만취미생활] 대만에서 처음으로 야구 경기 관람하기⚾️🍕🥤ㅣ타이중이 주경기장인 💛中信兄弟🐘💛

쯔시 2021. 11. 28. 01:56

오늘 야구를 사랑하는 대만 친구와 함께 처음으로 대만야구장에 놀러갔어요!

타이중이 주경기장인 中信兄弟팀을 응원했어요!

(대만 7-11편의점 ATM기기로 자주보이는 中國信託 소속이에요!)

한국에서 여고다녔을 때, 야구팬인 친구들이 있어서 경기 한번을 따라 가본 경험이 있어요.

완전 처음 갔음에도 불구하고, 응원가랑 응원모션이 어렵지 않고 쉽게 따라할 수 있어 금방 습득해서 다같이 응원해서 너무 흥미진진 재밌었던 기억이 있는데, 대만도 똑같더라구요.

각 선수마다 응원주제가와 그에 맞는 응원모션을 하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ㅠ_ㅠ...대만 계신분들 혹시 보고 계신다면, 야구장 완전 강츄!!!

 

🗺 洲際棒球文創園區

 

洲際棒球文創園區 · No. 833號, Section 3, Chongde Rd, Beitun District, Taichung City, 대만 406

★★★★☆ · 공원

www.google.com

친구옷 빌려입었어요 ㅎ_ㅎ
친구가 멤버쉽이라 선수들 잘 보이는 좋은 자리를 득템!! 고마워용:))
감자핫도그 너무 오랜만이고, 넌 여전히 맛있구나 ㅠ_ㅠ 🌭
피자 헤헿 ㅎ_ㅎ 야구장의 묘미겠쥬
노란물결💛🌊
귀요미 ...ㅎ_ㅎ

 

이날 中信兄弟가 우승했어요...!!! 홈런도 2번나오고 힣 운이 좋았던 하루였어요 :)) 멋진 장면들을 직접 볼 수 있었다니 😁✌🏻

대만 해외생활하다가 이렇게 야구장을 오니 뭔가 "내가 진짜 대만 생활에 잘 스며들었구나.." 이런 생각을 했어요, 뜬금없이.

我已經融入到真正的台灣生活了啦!嘻嘻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