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living my beautiful life;

[호텔 마케터의 한주🧳] 3월 4주차 기록일기 본문

일상기록

[호텔 마케터의 한주🧳] 3월 4주차 기록일기

쯔시 2023. 4. 2. 11:55

😃호텔에서 마케터로 일합니다.😃

🔸2023.03.20~ 2023.03.26

 

📍월요일

→집에 돌아오니 대만에서 온 소포!

대만 부모님 헨리와 미야가 보내준 책이었어요.

헨리는 항상 새로운 도전을 즐기고 배울점이 많은

인생 선배였는데, 드디어 헨리가

쓴 책을 받게 되었어요!

너무 감동적이댜...🥺 책 내용은 주로 내가 기록을

하는 표 형식으로 되어 있는데,

내가 죽고나서 나의 물건 너의 스토리를 어떻게

어떤식으로 처리해줬으면 좋겠다는 내용을

정리하는 책이에요. 내 물건과 자료를 어떻게 정리해줬으면

좋겠다는 내용으로 빈칸을 채우지만,

하나씩 채울 때마다 나의 짧고도 긴 인생을 돌아보며

사유해볼 수 있는 시간을 주는 책인 것 같아요.

아직 작성하기에는 이르고, 제가 50대쯤 됐을 때,

각잡고 딱 앉아서 천천히 써내려가보려고요. :)

 

📍화요일

호텔 옥상에서 촬영한 이마트 방향 야경 모습

→이번 주부터 호텔 전체 촬영을 진행하고 있어요. 

위에 사진은 제가 찍은 우리 호텔의 모습이고, 

전문가분들이 담아주신 저희 호텔의 모습이 굉장히 

아주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저도 사진 찍는 거에 관심이 많아 옆에 동행하면서

이것저것 많이 여쭤보며 어깨넘어로 살짝씩 주어담아 배웠네요 :)

객실과 뷰가 너무 다채롭게 예쁘다며 칭찬해주셔서

괜히 내가 칭찬받는 것 같고 뿌듯했네요☺️

말해 뭐해, 너무 좋죠.

 

부대시설도 다채롭게 많아서,

빨리 부대시설도 촬영하고 싶다구욧!!!

 

📍수요일

출퇴근할 때 책 읽는 재미
점심시간에 짬내서 마시는 달달한 아메리카노
퇴근할 때 담아본 1층 베이커리샵인 로카우스 델리☕️

📍목요일

→4층 다이닝에서 테스팅한 조식 메뉴👨🏻‍🍳

장난 아니고 진챠..맛도리들 너무 많고...먹으면서

계속 감탄하면서..우리가 먹는거 지금 조식 맞냐며..

고오급 뷔페온 거 아니냐며...서로 물어보면서 

먹으면셔..행복한 시간이었고요.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행복한 맛 알았으면 좋겠고..그렇습니다.👏🏻

 

📍금요일

→오늘도 호텔 촬영하는 날! 

(호텔 객실 부대시설 등 촬영할 게 많기 때문에

절대 하루만에 끝나지 않습니댜...!)

-

오늘은 인물촬영도 있어서 구도 잡느라 제가 먼저 구도테스트했는데,

업체 실장님께서 이렇게 한장 보내주셨어요...ㅎ_ㅎ

직업 만족도 최상...!💐

너무 감사합니다 ㅠ_ㅠㅎㅎㅎ잘 간직할게요!

 

📍일요일

미즈컨테이너 샐러드 스파케티는 여전히 맛있군여💗
백만년만에 온 미즈컨테이너...✶(강남점)
결혼하고 신혼여행 다녀온 친구가 쏘는 점심 맛도리🎊 결혼 축하해요 ㅎㅎㅎ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입구쪽에서 진행하고 있는 작품 전시회에 기안84 작품도 보이네요:)

→주말엔 잘 쉬고 잘 만나고 잘 먹고!

다음 주도 파이팅해야지!

 

 

📍이번 주에 느낀 것

-

"하루하루 너~무 고달픈데

이 힘듬을 피하기 보다는 부딪히고 

견뎌야 더욱 견고한 내가 되고

더 멋진 내가 되어

내가 원하는 나의 모습이 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