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living my beautiful life;

[해외취업] 대만 직장인 4 주일차👩🏻‍💼 대만 회사원 업무일기✍🏻🤍🧡❤️ 본문

[대만 해외유학&해외취업]

[해외취업] 대만 직장인 4 주일차👩🏻‍💼 대만 회사원 업무일기✍🏻🤍🧡❤️

쯔시 2021. 5. 8. 18:47

🔸2021.04.24 ~ 2021.04.28

 

📍월요일

 

밥먹고 가진 내자리 티타임:)
5월 1일 노동절 선물로 3000원(한국돈 12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받았어요! ☺️

 

📍화요일

 

닭다리 도시락 대만돈 85원(한국돈 8200원정도)

 

📍 수요일

 

한달에 1번 부서회식 진행! 훠궈 먹으러 왔어요
고기 푸짐, 해산물 푸짐, 후식 아이스크림까지 아낌없이 먹었네요 

 

📍목요일

 

오늘은 처음으로 고객사 방문한 날! 오전에 고속열차타고 타이난 갔어요!
중간에 카페에서 티타임
점심으로 맛난 닭고기 정식 먹었지용
대만 스타벅스에 있는 빨대케이스 (안에 실리콘 빨대가 접혀있어요!)
회의 마친 후 고속열차 타고 타이중 돌아가기🚄

 

 

 

타이중 도착후 한식집에서 다같이 저녁먹기:) 

 

📍금요일

 

금요일 퇴근 후 나만의 힐링시간_컴퓨터하며 먹고 싶은 과자 먹기_화이트와인홀짝)

 

이번 주엔 처음으로 대만 고객사를 방문해서 중국어로 진행하는 미팅도 참여하고 회의기록도 작성했어요.

아직 모르는 단어들, 내용들 투성이지만, 전반적으로 영업의 역할, 회의 진행되는 큰 흐름, 자주 사용되는 용어들 등

배운 것들이 많았어요.

선배님들 옆에서 열심히 배워서 무럭무럭 자라 훗날 혼자 고객사와 약속 잡고 방문해서 

미팅을 진행할 수 있는 능력치 있는 영업직원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

쯔시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방출하는 그날까지_!

이번 주도 수고했어요~💗

반응형